Not known Details About 발로란트 대리

Wiki Article

홈 요원 무기고 맵 스킨갤러리 방송 디스코드 발로란트 인벤 로그인하고

비공개로 변경하시겠습니까? 비공개되면 다시 공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. 아니오 예 닫기

온라인 게임을 할 때 주의가 산만해지기 쉽지만 성공하려면 당면한 작업에 계속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첫 번째 라운드를 시작하기 전에 각자의 역할군과 고유 스킬로 무장한 요원을 선택하게 됩니다.

 전체 성적을 반영하면 실제로 자기 실력에 맞는 랭크를 가진 플레이어들과 밸런스가 맞는 게임을 플레이하고 있다는 더 강한 신뢰를 가지실 수 있을 겁니다.

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?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튜토리얼을 끝내고 본격적인 게임에 들어가게 되면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. 아군끼리는 발로란트 대리 중복 선택이 불가능하므로 선택이 되지 않은 캐릭터 중 하나를 골라서 선택을 하면 됩니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게시판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-강의를 받으신 수강생분들 중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의 후기만 추린 것입니다.-

모든 플레이어가 요원을 선택하면(현명한 선택 하셨겠죠?), 무작위로 선택된 맵에서 첫 번째 라운드가 시작됩니다.

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, 무단 전재, 복사, 배포 등을 금합니다.

銃と弾薬以上に重要なのがエージェントの選択だ。それぞれが持つ順応性と素早さ、そして強力なアビリティーがガンプレイを輝かせる。個性豊かなエージェントとともに多彩なプレイを生み出そう。

홈 요원 무기고 맵 스킨갤러리 방송 디스코드 발로란트 인벤 로그인하고

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

Report this wiki page